일반적으로 배송은 주문하신 다음날 혹은 그 다음날까지 완료 됩니다.
사이트 하단에 표시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의 성함을 주시면 됩니다.
다른분의 휴대폰에서 보내시면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 번호를 같이 주시면 됩니다.
최대한 빨리 확인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휴대폰을 받으시면 동봉된 개통처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신규/기기변경의 경우는 10~30분정도 소요되며, 번호이동의 경우는 20~40분정도 소요 됩니다.
누락된 사은품이 있는경우는 사이트 하단 휴대폰번호로 전화나 문자 주시면 됩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실수가 가끔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하루이틀만 더 기다려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특정 사은품은 별도 발송되는 경우가 있으며, 안내해 드립니다.
기존 남은 위약금은 다음달 요금에 합산 청구되고 남은 할부금의 경우는 남은 기간동안 분할 청구 되며 할부 지원금은 받지 못하며,
남은 위약금에 대해서는 별도로 안내 드리지 못합니다. 그래서 고객님이 기존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kt와 제휴된 복지포인트 운영사(e제너두)를 통해 이용 가능한 법인이나 기관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소속 법인이나 기관의 복지팀 등 관련 부서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복지포인트 할인 쿠폰은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발급되나, 핸드폰 구매 시 제시하시기만 하면 핸드폰 명의가 달라도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권 발급 신청 시간으로부터 문자 수신 시간은 최고 약 1분 정도입니다.
1분 이상 지연 시, 포인트파크 고객센터(02-551-6699)로 문의하시면 재발송해드립니다.
일반적인 문의는 사이트 하단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답변 가능하지만, 상세한 문의는 복지포인트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복지포인트 관련 궁금하신 상세한사항은 복지포인트 고객센터(1899-0522, e-제너두)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